티스토리 뷰

반응형

[DD1503-117] 나이키 덩크로우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 리뷰





신발을 좋아하지만 리셀로는 신발을
잘 사지는 않아서 DRAW 도전 해보고 안되면
다른신발 사는 편 인데요 이번에
[DD1503-117] 나이키 덩크로우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
당첨 되어서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당연히 신발을 신으려고 사지
다시 팔려고 사지는 않습니다.
리셀로도 팔수도 있지만 저는 그냥 이쁜신발은
제가 신으려구요, 사실 팔기도 귀찮...ㅎㅎ





 

 

드로우 당첨 안내문자
더블유컨셉 당첨문자

 

 

 


집에서 쉬고 있는데 갑자기 띵~ 하면서
문자가 오길래 또 스팸인가 하고 봤는데
이게 웬일..? 당첨이 되었네요..
이쁘다고 생각해서 신청했는데 이렇게 될 줄이야!
제가 발이 큰편이 아니라서 우먼스도 가능해서
넉넉잡아 255로 했는데 말입니다.
구매시간 놓치지 않도록 바로 구매 했습니다.






 

 

신발 옆모습
나이키 신발 박스



더블유컨셉 W 드로우 성공



더블유컨셉에서 쿠폰 받아서 가끔 쇼핑하는데
여기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괜찮은데
할인도 많이 할 때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번 배송도 하루만에 총알배송으로 오더군요

 

 

 

 

 


신발이 너무 이뻐서 일단 사진부터 찍었습니다.
덩크가 요즘에 범고래 부터 사람들이
많이 신어서 마음이 안가기도 했는데
이건 진짜.. 실물이 미쳤어요;


얼마나 이쁜지 한 번 같이 살펴볼게요~





신발 꺼내서 샷
나이키 스모크 그레이



[DD1503-117] 나이키 덩크로우 스모크 그레이 가격


 

가격은 129,000원에 구매 하려는데
더블유컨셉에서 5천원 쿠폰을 주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바로 적용해서 124,000원에
완전 저렴하게 구매 했습니다.

 

 

 

 

 


지금 이 제품 살려면 한 28만원 정도?
줘야지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살짝 리셀가가
높게 형성된거 같아서 팔고 싶은마음이
1정도 생겼다가 이쁘게 신어야지 라는 마음으로
바로 그럼 마음은 접었습니다 ㅎㅎ






밑창이 빈티지



이 모습에 반했던거 같아요,
그레이색에 챠콜 스우시가 완전 찰떡!
신발끈까지 이렇게 보고 있자니 진짜
완전 찰떡궁합 아니겠습니까!?








어딜봐도 이쁜 내신발
컬러 조합이 좋은 신발



신발 밑창도 흰색이 아니라 약간?
누리끼리한 베이지 색이라서 신발 신다가
때 타고 금방 닦아내면 티도 안나겠어요
그래서 그런지 빈지티함도 한스푼 추가네요





 

고급진 위에서 본 모습전체적으로 퀄리티가 좋네
퀄리티가 너무 좋은 신발

 

 



저는 옆모습도 옆모습이지만
위에서 봤을 때 색의 조화가 좋아서
더 고급진 느낌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신발 끈을 봐도 스우시 색이랑 깔맞춤에
왜 저는 끈도 이뻐보이는걸까요?







 

라이트 스모크 그레이 밑창라이트 스모크 그레이 후면 1켤레
우먼스지만 너무 이쁜신발 반업추천

 

 

 



신발이 전체적으로 진한 느낌이 아니라
말그대로 라이크 그레이라서 그런지
어디서 본거 같은 신발 느낌은 전혀 안나는거
같지 않나요? 저는 이런 느낌에 신발은
못본 거 같은데.. 신발은 우먼스라서 만약에
남자분께서 구매 하실 예정이라면
반업 해주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신발 속살이 빠질순 없지솔도 너무 눈에띈다탭도 빠질면 섭하지
신발 속살 대공개



신발 안쪽도 한 번 보여드릴게요,
신발 안쪽도 그레이로 되어 있어서
여름에 반바지나 아니면 운동하러 갈 때
신으면 진짜 완전 간지날거 같아요
드로우 된 거 중에 이것만큼 신났던건
그닥 없는거 같아요!

 

 


회색이 원래 흰색이나 검정색 뭐 어디나
잘어울리다 보니까 코디 따로 할 거 없이
편하게 신고 다닐 수 있을거 같아요









어디에나 다 잘어울리네고급진 윗면 트레이닝복에 코디덩크가 좋은 이유는 바지가 위로 밀리지 않아서 좋아
어떤 옷이든 코디 가능 한 신발



밖에 신고 나가기 전에 사진 한방 찍어봤습니다.
회색 나이키 트레이닝에 신었는데
역시나 제가 예상 했던대로 너무 찰떡이네요
진짜 앞으로 이쁘게 잘 신고 다닐게요!

잠깐 편의점에 신고 나갔다 왔는데
착화감도 좋고 가벼워서 좋네요
이 신발 신고 꽃길만 걸어야 겠어요!